공고명 | 춘천에너지 사무실 종합이전 입찰 | ||
---|---|---|---|
입찰방법 | 지명경쟁입찰 | ||
입찰개시일 | 2017-05-10 | 참가신청마감 | 2017-05-18 시간 :14시 |
현장설명일 | 2017-05-12 | 장소 | 공고문 참조 |
담당자 | 고종목 대리 | 연락처 | 033-260-0277 |
공고게시일 | 2017-05-10 | 관련서류 | 공고문 참조 |
1. 입찰명 : 춘천에너지 사무실 종합이전 입찰 2. 입찰 방식 및 낙찰자 선정 - 제한경쟁 / 협상에 의한 계약 - 내부 평가기준에 따른 채점(가구품질, 인테리어, 제안가격 등을 종합평가) -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 와 세부조건 협상을 통한 계약 확정 3. 입찰 업무내용 - 신규사옥 가구 구매, 기존가구 활용 종합 컨설팅 - 사옥 이전 업무(업무용 가구, 문서 등 사무실 물품 일체) - 구사옥 철거 공사(원상복구) - 사무실 업무환경 공사(좌석별 전원, 랜케이블 포설) 4. 입찰 참가자격 - 춘천시 소재 관련 업체 중 당사의 입찰 제안을 받은 업체 - 당사 공급실적이 있는 업체 중 당사의 입찰 제안을 받은 업체 - 기타 당사의 입찰 제안을 받은 사옥이전, 가구 전문 업체 5. 입찰접수 - 입찰기간 : 2017.05.10.(수) ~ 2017.05.18.(목), 14:00 마감 - 접수방법 : 업체 제안 설명회 당일 현장 제출, E-Mail 제출 6. 입찰설명회 - 일시 : 2017.05.12.(금), 14:00~16:00 - 장소 : 당사 사무실 및 신규사옥 건설현장 7. 입찰업체 제안 설명회 - 일시 : 2017.05.18.(목), 14:00 - 장소 : 당사 5층 대회의실 - 입찰업체별 프리젠테이션을 통한 제안내용 발표 8. 입찰시 제출 서류 - 프리젠테이션 입찰 제안서(자유양식) - 제안 항목별 상세내역서(규격 및 단가명세서 포함)
* 첨부 1. 작업지시서 2. 입찰 평가표. 끝.
|
|||
첨부파일 | 춘천에너지 사무실 종합이전 입찰_작업지시서_170503.hwp 춘천에너지 사무실 종합이전 입찰_평가표_170503.hwp | ||
이전글 | 2017년도 운영보험 재보험중개사 입찰(마감일 변경 공고) | ||
다음글 | 승강기 안전점검 및 유지보수 업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