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에너지

  • HOME
  • 정보센터
  • 입찰공고

입찰공고

입찰공고 내용

공고명 춘천에너지 사무실 종합이전 입찰
입찰방법 지명경쟁입찰
입찰개시일 2017-05-10 참가신청마감 2017-05-18 시간 :14시
현장설명일 2017-05-12 장소 공고문 참조
담당자 고종목 대리 연락처 033-260-0277
공고게시일 2017-05-10 관련서류 공고문 참조

1. 입찰명 : 춘천에너지 사무실 종합이전 입찰

 

2. 입찰 방식 및 낙찰자 선정

- 제한경쟁 / 협상에 의한 계약

- 내부 평가기준에 따른 채점(가구품질, 인테리어, 제안가격 등을 종합평가)

-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 와 세부조건 협상을 통한 계약 확정

 

3. 입찰 업무내용

- 신규사옥 가구 구매, 기존가구 활용 종합 컨설팅

- 사옥 이전 업무(업무용 가구, 문서 등 사무실 물품 일체)

- 구사옥 철거 공사(원상복구)

- 사무실 업무환경 공사(좌석별 전원, 랜케이블 포설)

 

4. 입찰 참가자격

- 춘천시 소재 관련 업체 중 당사의 입찰 제안을 받은 업체

- 당사 공급실적이 있는 업체 중 당사의 입찰 제안을 받은 업체

- 기타 당사의 입찰 제안을 받은 사옥이전, 가구 전문 업체

 

5. 입찰접수

- 입찰기간 : 2017.05.10.() ~ 2017.05.18.(), 14:00 마감

- 접수방법 : 업체 제안 설명회 당일 현장 제출, E-Mail 제출

 

6. 입찰설명회

- 일시 : 2017.05.12.(), 14:00~16:00

- 장소 : 당사 사무실 및 신규사옥 건설현장

 

7. 입찰업체 제안 설명회

- 일시 : 2017.05.18.(), 14:00

- 장소 : 당사 5층 대회의실

- 입찰업체별 프리젠테이션을 통한 제안내용 발표

 

8. 입찰시 제출 서류

- 프리젠테이션 입찰 제안서(자유양식)

- 제안 항목별 상세내역서(규격 및 단가명세서 포함)

 

 

 

* 첨부

1. 작업지시서

2. 입찰 평가표.  끝.

 

첨부파일 춘천에너지 사무실 종합이전 입찰_작업지시서_170503.hwp
춘천에너지 사무실 종합이전 입찰_평가표_170503.hwp
이전글 2017년도 운영보험 재보험중개사 입찰(마감일 변경 공고)
다음글 승강기 안전점검 및 유지보수 업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