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에너지

  • HOME
  • 홍보센터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내용

제목 춘천에너지 윤화식 대표 앨버트 넬슨 평생공로상 수상
작성일 2018-10-25 조회수 364

춘천에너지()는 윤화식 대표이사가 세계 3대 인명사전 중 하나인 마르퀴즈 후즈 후(marquis who's who)’에 등재됨과 동시에 ‘2018 앨버트 넬슨 마르퀴즈 평생공로상(The 2018 Albert Nelson Marquis Lifetime Achievement Award)’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윤화식 대표는 지난 30여년간 에너지 분야에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으며 이를 통해 한국 전력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은 것이다. 윤대표는 그동안 표준 석탁화력, 양수발전, 가스복합 등 발전소 건설 및 운영에 기여했으며, 바이오매스, 태양광, 수력, 풍력, 수소가스 등 신재생 에너지 사업에서도 수많은 프로젝트를 개발, 사업화에 성공한 바 있다.

윤대표는 이 같은 경험과 실무능력을 바탕으로 현재 강원도 춘천에 천연가스를 연료로 사용하는 열병합 발전소를 건설하여 전기와 열을 동시에 생산, 공급하는 집단에너지 사업을 경영하고 있다. 이곳 발전소에 최초로 인더스트리 4.0 기반의 Total Solution 발전운영통합시스템(E-Connex)을 개발 적용하여 발전소 운전과 유지보수(O&M) 분야를 한 차원 Upgrade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마르퀴즈 후즈후100년의 전통을 가진 가장 오래된 인명기관으로 미국 인명연구소(ABI), 영국 케임브리지 국제인명센터(IBC)와 함께 세계 3대 인명사전에 속한다. 매년 경제, 사회, 과학, 예술 등 각 분야에서 세계적인 인물을 선정해 등재하고 있으며 각 분야에서 탁월한 업적을 거둔 이들에게는 마르퀴즈 후즈후 평생공로상을 수여한다. 수상자들은 마르퀴즈 후즈 후 전문가 데이터베이스의 독점 엑세스 혜택을 받게 된다. .


첨부파일 상패.JPG
이전글 춘천열병합발전소 준공식 개최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